
“반지와 여친”
2022. 9. 3.
루카와 갑작스럽게 키스를 하게 된 카즈야는 지금까지 루카가 견디게 했던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. 루카에 대한 생각이 카즈야의 머릿속을 가득 채운 그때, 나고미가 치즈루에게 작은 상자 하나를 건넨다. 그것은 나고미가 예전에 남편에게 받았던 약혼반지. 나고미는 그 반지를 치즈루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. 곤란해하는 치즈루와 견디고 있는 루카의 모습을 본 카즈야는 한 가지를 결의하게 된다.
이 토론방은 S1E22까지의 내용을 다룹니다. 이후 내용에는 스포일러 태그를 달아주세요.